여 행 ...

[스크랩] 중국 사천성의 명소들

양사랑 2010. 2. 20. 16:42



구채구--세계 유네스코 지정 명소입니다. 구채구에서 물을 보면 다른 지역의 물은 볼 의미가 없을 정도로 이곳의 물은 황홀한 빛을 갖고 있습니다. 해발 2천 이상되는 관광지내 만년설산, 폭포, 호수,수림등 일체로 멋진 수채화를 보여줍니다.


 






낙산대불--낙산대불은 성도에서 2시간 거리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였습니다. 유네스코 지정 명소로 세계에서 가장 큰 좌불상이고 몇백년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도성--마직막 샹그리라라고 소문난 도성은 많은 촬영가들 관광객들 발길이 멈추지 않습니다. 해발 3.4천 되는 고원초원에서 유유히 풀을 뜯고 있는 야크와 양,멀리서 보이는 만년설산은 정말로 황홀케 합니다.


 







모니구--구채구에서 3시간 거리를 두고 있는 모니구는 세계유네스코 지정 명소입니다. 해발 3천정도되는 이곳은 티벳족의 특이한 생활모습과 고해발의 폭포, 호수 모습을 보게됩니다.


 







사고냥산--사천성의 유명한 명산으로 유네스코 지정 명소입니다. 모두 4개 봉우리로 되었으며 가장 낮은 봉우리 해발이 5079메터, 가장 높은 봉우리가 6270메터 정도 됩니다. 사고냥산의 세계각지 등반애호가들 가장 많이 찾는 곳이며 산골짜기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거닐면서 고해발에서 자라는 나무,풀들 및 만년설이 덮혀있는 사고냥산을 보느라면 정말 상쾌한 기분입니다.






아미산--유네스코 지정 명소이며 사천성의 명산으로 해발 3099메터입니다. 아미산의 가장 볼만한 점은 운해, 일출, 선등(仙燈), 불광(佛光)입니다.


 






해라구--사천성의 최고 산  공갈산(해발 7500여메터) 에서 쏟아져 내리는 웅장한 빙천을 볼수 있습니다. 관광하는곳은 해발 2000여메터 정도로 같은 위도에서 해발 가장 낮은 빙천입니다.






촉남죽해--끝없는 대나무밭으로 웅장하고 볼만합니다. 이곳은 와호장룡및 십면매복 촬영장소로 유명할뿐만아니라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술--오량액이 나오는지역입니다.


 







황용--유네스코 지정명소로 인간의 요지(瑤池)로 불리웁니다.


 






홍원대초원--사천성에서 가장 큰 고원 초원으로서 해발은 3천메터 이상입니다. 끝없는 초원에서 야크와 양들 풀 뜯는 모습과 티벳족들 말타는 등 황홀한 모습 으로 많은 촬영가들과 드래킹객들 찾아옵니다. 초원에서 거닐라면 구름에 바로 머리위에 떠다니는걸 볼수 있습니다.

출처 : 사즐모(댄스스포츠 사교댄스 모임)
글쓴이 : 햄릿 원글보기
메모 :